The Definitive Guide to 롤듀오

Wiki Article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,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.

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,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.

저번에 글 올렸다가 누락돼서 이제야 다시 쓰네요 다운로드 파일은 아래에 있습니다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,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롤강의 가능하십니다.

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,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.

스페셜강의를 끊고나서, 첫번째 강의를 들을 때부터 그냥 이 코치님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수강할 걸 하며,

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스타팀에서 롤강의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

자기가 하는플레이를 보고 문제점에 대해말해주는거기때문에 유튜브강의같은거보다는 효과가 더있을수도 있습니다.다만 강의자체가 그걸 자기가게임할때 적용을 해야 효과가 있는건데 적용을 안하면 무쓸모입니다.

롤스쿨은 롤 대리게임 처벌법에 의거하여 점수를 올려주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